맛집탐방

[구로/구일] 우장창창 SKY DOME 고척점 - 구일 곱창맛집

테레레 2021. 4. 6.
728x90


이사를 오고 이 동네에 곱창집 맛있는 곳이 있나 찾다가 퇴근하고 찾아간 집이다. 생각보다 맛도 좋고, 깔끔해서 괜찮았다. 

 

구일역

 


가는 길에 하늘이 좋아서 촬영해보았다. 절묘하게 가로등이 중간에 위치했네

 

우장창창 곱창 전문점 고척점


구일역 2번출구에서 고척스카이돔으로 오면 근처에 있다. 구로성심병원 뒷편이고, 그 근처에 곱창집이 많다 (대왕곱창, 곱창대장 등)





위치


우장창창 고척점 / 서울 구로구 중앙로6길 43 / 02-2632-0979복사

 

 

 

 

가격

모둠(곱창,대창,막창) 19,000원
곱창 20,000원
대창 18,000원
막창 18,000원

 

우장창창 곱창 전문점 고척점

 

 

728x90

 

우장창창 곱창 전문점 고척점

 


밑반찬은 이렇다. 깔끔하고 맛도 감칠맛나고 좋네요

 

 

우장창창 곱창 전문점 고척점

 


사이드로 나온 국물인데 라면 4등분은 처음이다. 이상하게 라면이 땡기게 만드는 마법같은 비쥬얼, 맛은 괜찮았는데 양이 적어서 아쉬웠어요 (메뉴판에 추가 라면도 없어서 ... ) 우린 모둠 2인분을 시켰어요~ 술 마시지 않고 오로지 밥을 먹기 위해 온~

 

 

우장창창 곱창 전문점 고척점

 


다른 집과 달리, 콩가루와 치즈 를 위에 뿌려났네요~ 세팅 비쥬얼은 통과~ 양도 적당했다.

 

우장창창 곱창 전문점 고척점

 


맛있게 확대를 해보았다. 익은 화면은 아쉽게 먹다보니 촬영하지 못했네~

 

우장창창 곱창 전문점 고척점

 


마지막에 볶음밥으로 마무으리~ 알밥과 치즈가 있었는데 알밥을~ (존맛~) 이러면 치즈도 맛있을 거 같은데~ 다음엔 치즈, 알밥 두개 시켜야겠어~

 

 

우장창창 곱창 전문점 고척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