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product review

[제품리뷰] TGD클리너 청소도구 가죽공예 도구 관리하기

테레레 2021. 8. 6.
728x90

 

가죽공예 도구가 녹이 잘 들고 가죽도 험하게 사용하다보니 관리가 필요하다. 이번에 특별히 TGD클리너로 세척을 해보았다.

 

 

TGD클리너

 

 

TGD클리너 400ml 와 600ml, TGD클리닝스틱면봉 입니다. 특히 저 면봉은 일반 면봉과는 달리 파손방지를 위해 스틱이 부러지지 않도록 면봉을 일부러 휘어지게 만들었어요. 또한 무진봉(멸균상태) 이라네요~

 

 

TGD클리너

 

한국인정기구(KOLAS) TEST에서 진행한 향균시험에서 각종 원인균을 30초 만에 99.9% 제거를 하네요 독성이 없다니 신기하네요~

 

 

TGD클리너

 

TGD클리너는 나노이온수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세정제입니다. 100% 물로 이루어진 제품이라네요

화학성분이 전혀 들어가있지 않다니 신기하네요. 성분표에도 나노이온수로 적혀있네요. 친환경이지만 절대 마시지는 마세요!!

 

 

TGD클리너

 

 

전자담배와 IT기기에 적합하다고 하는데, 저는 친환경이고 세척 살균까지 고려되는 제품이니 맨손으로 작업을 자주 하는 공예 도구를 세척해봤어요

 

 

공예도구 세척하기 - TGD클리너

 

가죽공예 도구를 세척해봅니다. 본드와 이물질이 붙어있는데 쉽게 벗겨내지 못하고 있어요

 

 

TGD클리너

 

물로해도 쉽게 제거하지 못하는데 TGD클리너로 세척해봅니다~

 

 

TGD클리너

 

면봉으로 닦아보니 쉽게 이물질을 세척하네요~ 생각보다 더러워서 면봉을 3개나 사용했네요

 

 

TGD클리너

 

아직은 붙어있는 이물질이 많지만 확실히 달라진게 보이시죠? 매번 사용하고 세척해주면 좋을 거 같아요.

구매는 아래 사이트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구매사이트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