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y/Language

파고다어학원 온라인클래스 - 앰버김 OPIC IM2~AL 2주완성반 비대면수업 - 수업준비

테레레 2021. 4. 18.
728x90

영어공부를 꾸준하게 하고 있었는데, 최근에 코로나 땜에 오프라인 학원에 가기 힘들었는데 요즘엔 비대면 수업이 정말 많네요 이직 준비땜에 영어점수는 기본적으로 있어야하나 싶어서 오픽 수업을 들었답니다~

 

온라인클래스 - 앰버김 OPIc IM3~AL 2주완성 (1차개강)

 


오프라인 클래스가 사실 최고이긴하나, 코로나 걱정도 있으니 온라인클래스로 들었다.
점수보장반: 1:1 첨삭 케어 총 5회 제공 / 24시간 질문 단톡방 오픈 / 교재 PDF 파일 무료제공 (교재 전달 사항은 ㅅ업 첫 날 재안내) 이렇다. 특이한 점은 온라인 클래스라 당연히 그 기간동안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줄 알았는데 오프라인 학원처럼 그날만 해당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정확히 자정이 지나면 이전 강의를 들을 수 없다... (회사를 다니면서 들었더니 이게 참 어렵네요~)

 

아이폰으로 강의 듣기

 

 

아이폰으로도 쉽게 강의를 볼 수 있고, 맥북으로도 당연히 가능하다. (단, 맥북은 설치파일이 좀 많아요~) 플레이어가 약간 안정성이 떨어져서 강의 듣다가 멈추는 경우가 종종 있네요~

파고다 온라인 수강은 파고다21 홈페이지가 아닌, 파고다스타 홈페이지에 들어가야 합니다~ 처음에 어디로 접속하는지 몰라서 찾아봤네요~

 

 

 

 

아이폰은 AguaN manager(아쿠아앤 매니저) 를 설치해서 볼 수 있어요 (다른 플레이어로 바꾸길 정말 추천합니다... 너무 별로에요;;)

 

 

아쿠아앤 매니저 다운로드

 


수강 일자에 맞게 단톡방이 개설이 됩니다. (처음엔 좀 당황을 했다는... 준비과정없이 초대가 되어서 ㅎㅎ 급하게 프로필 사진을 변경했네요 ㅎㅎ)

 

 


앰버쌤의 친절한 인사와 함께 수업 준비를 할 수 있답니다~ (자료는 매번 공개를 해주어 다운로드 받아서 공부를 하시면 됩니다~)

 

 

앰버김 쌤의 단톡방

 


회사에서 종종 온라인으로 듣곤 하는데 괜찮았어요~ (수업 내용을 공개하기엔 문제가 있을 거 같아서, OT 내용만 간략하게 보여드려요~)

 

종로파고다 온라인클래스 오픽공부

 



오프라인 학원가기 두렵고 할땐 비대면수업도 가능하니, 포기하지 않고 한번 들어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다음번엔 완강하여, OPIc AL 을 받기 위해 달려가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