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y/Language

파고다어학원 온라인클래스 - 엠버김 오픽 AL 2주완성반 비대면 수업

테레레 2021. 4. 26.
728x90

 

2021.04.18 - [study/language] - 파고다어학원 온라인클래스 - 앰버김 OPIC IM2~AL 2주완성반 비대면수업 - 수업준비

 

파고다어학원 온라인클래스 - 앰버김 OPIC IM2~AL 2주완성반 비대면수업 - 수업준비

영어공부를 꾸준하게 하고 있었는데, 최근에 코로나 땜에 오프라인 학원에 가기 힘들었는데 요즘엔 비대면 수업이 정말 많네요 이직 준비땜에 영어점수는 기본적으로 있어야하나 싶어서 오픽

uphow.tistory.com

 

영어 공부는 계속 꾸준히 하는데 확실히 학원을 다니는게 효과가 좋은 거 같네요~

책으로만 공부하고 유투브로 공부했는데 선생님이 직접 관리도 해주고 최신경향 자료도 받으니 효과적이네요

 

파고다 오픽 앰버김 쌤 자료

 

선생님이 주신 자료이다~ 오픽 챕터마다 예시 문장 음원과 수업 자료 PDF 를 줬어요

이걸 사실 다 외워서 내거로 만들어라고 했는데,,, 너무 많아,, 회사다니면서 외우기엔,, 거의 60% 정도는 겨우 외운 거 같은데 아직은 시험을 볼 엄두가 나질 않네요, 한 2주만 혼자 외워서 시험을 보려구요

 

 

매일 출퇴근 시간에 2~3개 음원을 들어보고 외우곤 합니다~

 

 

 

교재에 있는 음원과 달리, Um,, Well,,, 등 일상생활에서 나오는 대화문구 느낌이에요 선생님이 직접 녹음한 거 같은 즉흥적인 대화 음원도 있어서 좋았어요 (이게 진짜 점수가 잘 나오는 문장팁이라~)

 

 

 

마지막의 선생님의 오픽 단톡방에서 장문의 응원글과 시험 후에 연락주라는 친절함~ 시험보고 연락드릴게요~ AL 한번 나오고 계속 IH 만 나왔는데 AL 다시 한번 가봐야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