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인천/강화] 카페라르고빌 구름라떼

테레레 2022. 2. 28.
728x90

가족들끼리 강화도 여행길에 찾은 카페이다. 강화도에는 유명한 카페들이 있는데 너무 사람도 많고 복잡해서 들어가지 못했는데 검색을 하다가 뷰맛집이라고 하여 찾아갔다. 여기에는 구름라떼, 화분아이스크림, 댕댕라떼 처럼 아기자기한 메뉴들이 많다. 가족이 많아서 몇가지를 먹어보았는데 설탕을 듬뿍 넣은 메뉴로 달고 자극적이였다. 

 

뷰 맛집으로 메뉴는 자리값 이유인지 전체적으로 비싸다. 오히려 여기 라르고빌 리조트에서 숙박을 하는게 너무 좋아보였다. 뷰도 좋고 동네도 깨끗하고 아무튼 아침에 일어나서 주변 산책하기 좋은 곳이였다.

 

 

위치

 

 

카페라르고빌 구름라떼

 

구름라떼 7,500원

카페라르고빌 구름라떼, 특별해보이지만 솜사탕을 얹은 메뉴이다. 너무 달아서 제 입맛에는 별로네요. 오히려 분쇄한 얼음을 위에 얹힌 에스키모 커피 스타일이면 더 좋았을 거 같다.

 

 

카페라르고빌 구름라떼

 

카페라르고빌 생크림페스츄리

 

 

생크림페스츄리 6,000 원

모양이 이쁜 설탕이다. 여기 있는 대부분 메뉴들이 많이 다네요. 조금 건강식의 느낌이 아니라서 오히려 아메리카노를 선택하는게 좋을 거 같네요.

 

 

카페라르고빌 생크림페스츄리

 

 

카페라르고빌은 가족단위에서 자리가 넉넉하고 편하게 있을 곳이다. 너무 춥고 바람이 많이 불때가 아닌 해변가 걷기 딱 좋은 날씨에 찾아가기 좋습니다. 주변에 산책하기도 좋고 카페 밖으로 걷기도 좋고 테라스도 있어서 좋은 곳입니다. 다음에 간다면 아메리카노만 시킬 거 같네요. 그리고 SNS 이벤트로 리뷰를 남기면 연탄빵을 공짜로 주는데 서울로 돌아오는 길에 요깃거리로 먹기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