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서울/강남] 난장캠프 - 캠핑분위기 삼겹살 고기집

테레레 2023. 2. 3.
728x90

퇴근 후 강남역 삼겹살집에 갔다. 모임으로 갔는데 후기를 믿고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기대이하였던 곳이었다.

아무래도 대학생들이 좋아할만한? 캠핑을 자주 못가는 사람들에게 평가가 좋은 곳이라 생각된다.

 

 

위치

난장캠프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14길 10 2층

0507-1311-1446

https://nanjangcamp.modoo.at/?link=b9fbqt7u 

 

[난장캠프 강남 논현본점 - 홈]

강남 유일의 실내캠핑바베큐 신논현 캠핑고기집 난장캠프

nanjangcamp.modoo.at

지하철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내의 거리이다. 

이 근처는 골목길에 주차도 불가능하고, 저녁에 차가 많이 막히니 걸어서 가는 것을 추천한다.

 

 

 

 

메뉴

모임/회식 추천메뉴인 난장스페셜이 있고,

커플 및 3인 기준 세트인 난장세트, 그리고 단품구이류를 시킬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난장스페셜을 많이 시켜보는데, 샐러드, 이베리코소세지, 왕새우꼬치가 생각보다 작고 퀄리티가 좋지 못해서,

저희는 난장세트로 시켰습니다.

커플 및 3인기준이라고 했으나,, 180g 이 생각보다 작게 느껴져 양이 적습니다.

 

강남 삼겹살 고기집 - 난장캠프
강남 삼겹살 고기집 - 난장캠프

 

 

인테리어는 사장님이 많이 신경을 쓴 부분은 많습니다. 조명때문에 정확히 확인은 못했지만 식기류 등 모두 깨끗한 상태이고 사장님께서 깔끔해서 관리가 잘 된 부분입니다.

 

강남 삼겹살 고기집 - 난장캠프

 

아쉬운건 조명이 너무 어둡고 눈이 아파서 제대로 대화가 잘 안된다는 점이 별로네요.

사진이 생각보다 잘 안나옵니다. 그리고 가게도 생각보다 크지 않아요.

(여름에 온다면 많이 더울 거 같아요. 연기도 많이 나는 구조이구요)

 

강남 삼겹살 고기집 - 난장캠프
강남 삼겹살 고기집 - 난장캠프

 

강남 삼겹살 고기집 - 난장캠프
강남 삼겹살 고기집 - 난장캠프

 

 

불은 의외로 숲불을 줍니다. 생각보단 화력이 좋아서 괜찮고 초벌로 나오기에 그렇게 굽는데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초벌 시스템이 확실히 좋은데 20분 정도 여유를 두고 시켜달라고 하네요. (실제론 거의 10분 내외로 나오네요)

 

 

강남 삼겹살 고기집 - 난장캠프
강남 삼겹살 고기집 - 난장캠프

 

 

야채가 주다만 느낌의 귀엽네요. 다른곳에 비해서 적은게 단점이네요. 리필이 될지 몰라서 그냥 안 시켰습니다.

떡은 치즈떡인데 괜찮은데,, 확실히 구성은 2인세트용으로 나오네요. 3~4인명이면 더 달라고 해야하나 아니면 더 시켜야할 수도 있겠어요.

 

 

강남 삼겹살 고기집 - 난장캠프
강남 삼겹살 고기집 - 난장캠프

 

 

하필 자리가 아이유의 매직아이를 바라볼 수 밖에 없는 자리네요.

쳐다보면 눈이 아파서 힘들었네요 ㅎㅎㅎ 조명이라도 밝으면 좋을텐데요.

 

 

강남 삼겹살 고기집 - 난장캠프
강남 삼겹살 고기집 - 난장캠프

 

난장세트 B 7만원 세트 입니다.

고기가 작습니다. 콘치즈 이렇게 적게 주는 집도 오랜만이네요. 거의 한입인데 말이죠. 

추가로 시켜도 부족할 거 같아서 라면과 추억의 도시락을 시켜서 마무리를 했네요.

추억의 도시락은 미리 만들어 나서 반찬이 많이 차거워서 별로였고, 라면은 반합에 나오는데 특이하긴 하나, 여럿이서 먹기 불편하네요.

 

 

저는 경험으로는 한번쯤 가볼만하겠지만 그다지 추천은 하지 않습니다.

양도 적고, 캠핑 자리라서 불편해요. 그리고 환기 시설이 잘 되지 않아서 옆자리가 고기를 잘 못 굽는다 (연기가 너무 난다) 하면 냄새가 너무 심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