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서울/구로] 구일 새벽집 소곱창

테레레 2023. 2. 10.
728x90

위치

주소 : 서울 구로구 구일로 110 1층 104호

영업시간 매일 15:00 ~ 23:00

전화 : 010-9199-1329

주차 : 가능 (건물에 지하주차장)

 

 

 

 

곱창을 좋아하는데 부담스럽기도 하고 요즘 곱창집이 너무 더러워서 자주 가지 않는데 동네에 새로 오픈한 집이 있어서 찾아갔어요. 새로 오픈을 해서 그런지 청결하고 너무 좋네요. 가게는 많이 작습니다. 단체 손님이 오는 날에는 들어가지 못할 수도 있어요. 가게가 작아서 술로 인해서 고성이 있는 분들이 옆에 계시면 불편할 수도 있어요. 자리가 너무 붙어있습니다. 

 

새벽집소곱창 구일직영점
새벽집소곱창 구일직영점

 

가게는 구일역 1번 출구로 나오면 육교가 하나 있는데, 육교 바로 밑에 있습니다. 자세히 둘러보지 않으면 가게가 잘 안보일 수 있어요. 가게도 약간 소호카페같이 너무 작아요

 

 

메뉴

메뉴는 곱창, 대창, 막창, 모듬으로 선택할 수 있고, 사이드는 볶음밥, 계란찜을 시킬 수 있어요.

곱창구이가 200g에 23,000원인데 너무 비싸네요 ㅠ

곱창볶음밥도 있는데, 저는 그냥 볶음밥 3,000원을 시켜 먹었네요.

 

 

새벽집소곱창 구일직영점
새벽집소곱창 구일직영점

 

 

모듬구이 2인분에, 곱창 1인분 추가해서 먹었어요. 그리고 계란찜, 볶음밥 1개를 시켜먹었어요.

2인에게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네요. 무엇보다도 깨끗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새벽집소곱창 구일직영점
새벽집소곱창 구일직영점

 

 

기본 밑반찬들입니다. 확실히 깔끔합니다. 특히 부추와 오이고추는 정말 환상적이네요. 

맛도 괜찮아요. 깨끗해서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새벽집소곱창 구일직영점

 

 

모든곱창구이

계란찜은 그냥 평범해요 다른 곳 처럼 달달하거나 치즈를 넣었던 건 아니고 일반 계란찜이랍니다.

집에서 이렇게 만들려고해도 잘 안되는데 꼭 배우고 싶네요.

 

 

새벽집소곱창 구일직영점
새벽집소곱창 구일직영점

 

새벽집소곱창 구일직영점
새벽집소곱창 구일직영점

 

2인 모듬입니다. 곱이 너무 마르지도 않고 적당히 들어있네요. 기름기도 잘잘 ㅎㅎㅎ 너무 맛있어요.

파를 함께 볶아줬는데, 오히려 부추보단 파가 진짜 맛있네요. 야채도 적당히 줘서 괜찮았어요.

 

 

볶음밥

새벽집소곱창 구일직영점
새벽집소곱창 구일직영점

 

볶음밥이에요. ㅎㅎㅎ 이거 진짜 마약이랍니다. 곱창을 추가할 필요는 없고 남은 곱창이 있다면 함께 먹어도 괜찮아요.

곱창볶음밥이 13,000원이라서 부담있기도 하니, 그냥 3,000원 볶음밥으로 시킨건 사실...ㅎㅎㅎ

적당히 배부르고 깔끔하게 먹고 왔답니다.

 

 

추천해요

이렇게 깨끗한 곱창집은 많이 없는데 확실히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사장님도 깔끔하셔서 모든게 깨끗하고 좋았답니다.

음식도 괜찮아서 추천합니다. 가게가 조금만 컸으면 좋았지만, 최대한 저녁에 술자리(단체) 등은 피해서 방문하면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