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product review

[제품리뷰] 아즈나 고릴라 미니 삼각대

테레레 2021. 3. 25.
728x90

등산하면서 무거운 삼각대가 아닌 가벼운 삼각대가 필요해서 급하게 구매를 했어요. 어떤 것을 구매를 할지 고민을 하다가, 회사 홍보팀이 추천을 해줬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아즈나 고릴라 미니 삼각대

 

아즈나 고릴라 미니 삼각대

 


박스는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디자인이 되어 있네요.


아즈나 고릴라 미니 삼각대




특별히 충격이 약한 제품이 아니라서 비닐포장으로 간단히 포장이 되어 있네요. 별도로 구매한 무선 리모콘이 함께 들어있어요, 그 외 휴대폰 고정할 수 있는 고정대가 따로 있네요.

 

 

아즈나 고릴라 미니 삼각대



330mm 물병보다 조금 큰 사이즈랍니다. 등산가방 옆포켓에도 부담없이 들어가는 사이즈고, 미니답게 들고다녀도 부담스럽지 않은 무게네요.

 

 

아즈나 고릴라 미니 삼각대



저렴하게 구매를 했지만 생각보다 만듦새가 견고해서 좋네요. 다리 고정도 잘되고, 오히려 다리를 쉽게 조절하기 어렵게 단단합니다.

 

 

728x90

 

 

아즈나 고릴라 미니 삼각대



자유자재로 각도 조절도 가능하고 휴대폰 사이즈에 상관없이 결합도 문제없네요. 가끔 사이즈가 좀 큰 휴대폰이면 무게중심이 넘어갈 때가 있어요

 

 

아즈나 고릴라 미니 삼각대


휴대폰 결합은 이렇게!! 쉽게 휴대폰을 빼기는 어렵게 되어있는데 그만큼 고정이 잘 되네요 전 등산할 때 나무위나 고정해야 해서 휴대폰이 떨어지면 큰일인데 그 점이 마음에 들어요

 

 

 

아즈나 고릴라 미니 삼각대

 

 

아즈나 고릴라 미니 삼각대

 

 

아즈나 고릴라 미니 삼각대

 


저렴하게 아래 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저도 쿠팡에서 제품 안전하게 포장되어 받았어요.

구매링크

 

아즈나 고릴라 미니 삼각대, 고릴라삼각대+스마트폰용 홀더 포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