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product review

[제품리뷰] 펙트럼 이중미세모칫솔 : 선물하기 좋은 부드러운 칫솔

테레레 2021. 3. 16.
728x90


이중미세모칫솔로 구성되어 고급 틴케이스에 담겨있는 칫솔입니다. 마트에서 대량으로 저렴한 것을 구매하거나, 급하게 올리브영에서 세일하는 것을 구매했는데, 모처럼 고급 케이스에 담겨있는데, 약간 선물받는 거 같은 칫솔이에요.


펙트럼 이중미세모칫솔 틴케이스

 


사탕이나 빼빼로 같은 먹거리가 있을법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틴케이스에요. 이것이 진정 칫솔이었던가? 정말 선물하기 좋은 칫솔이네요. 선물용으로 추천드려요~

 

 

728x90

 

구강상태별 제품가이드



제품배송에는 구강상태별 제품가이드가 함께 들어있어요 저는 부드러운모 제품인데, 모든 연령대, 구강상태별 가능한 제품이에요. 아주 부드러운 모를 사용을 해봤는데, 시원한 양치감이 없어서 중간 단계를 선호하긴 해요


펙트럼 이중미세모칫솔 틴케이스



조심이 뜯어봅니다. 틴케이스가 유용할 거 같아서 재활용할거라서요~ 칫솔만 보관하기엔 아쉬운 틴케이스라 집에서 보관할 만한 걸 찾아보려구요

 

펙트럼 이중미세모칫솔 틴케이스



정갈하게 칫솔이 담겨있어요. 12개의 칫솔이 구성되어 있는데 색은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각 칫솔이 일반적인 포장이 아닌, 위생적인 투명 칫솔캡이 장착되어 있네요. 휴대하거나 사무실에 보관할 때 유용할 거 같아요


펙트럼 틴케이스 프리미엄 미세모칫솔 12개입 부드러운모



칫솔을 모두 꺼내봅니다~ 밀키핑크, 망고옐로우, 코럴레드, 시크릿네이비펄, 비치블루, 브리티쉬메탈릭그린 이렇게 6가지 색상이 2개씩 들어가 있어요~ 색상 색 이름은 진짜 이쁘네요~


펙트럼 틴케이스 프리미엄 미세모칫솔 12개입 부드러운모

 

 

펙트럼 틴케이스 프리미엄 미세모칫솔 12개입 부드러운모



색이 너무 이뻐서 몇장 남겨봅니다. 색이 정말 고급져요~


펙트럼 틴케이스 프리미엄 미세모칫솔 12개입 부드러운모



칫솔을 모두 꺼내봅니다. 사이즈는 길이는 190mm 정도 되며, 칫솔모 면적은 13mm x 27mm 정도 되네요. 온가족이 사용해도 적당한 사이즈에요 (저학년은 다소 부담될 수 있어요)




맨 좌측이 해당 제품인데 길이 차이는 크게 없어요. 다만 칫솔모의 차이는 어마하네요~ (비슷한 가격대의 타제품들이에요, 실제로 회사에서 제가 사용 중인 칫솔인데 별로에요.....)


펙트럼 틴케이스 프리미엄 미세모칫솔 12개입 부드러운모

 

펙트럼 틴케이스 프리미엄 미세모칫솔 12개입 부드러운모




칫솔의 헤드는 일반적인 칫솔 모양과 동일해요 성인 남/여에 부담없는 크기고, 홀 간격도 촘촘해서 양치질 할때 풍성한 느낌이 들어요 올리브영 이벤트로 받은 상품은 영 아니거든요 ㅠ


펙트럼 틴케이스 프리미엄 미세모칫솔 12개입 부드러운모

 

 

펙트럼 틴케이스 프리미엄 미세모칫솔 12개입 부드러운모



확실히 다른 제품과는 차이가 있어요. 타사 제품은 칫솔모의 홀과 홀 사이의 간격도 차이 있고, 풍성하단 느낌은 전혀 없어요. 풍성한 칫솔모라서 양치질하는 맛이 나요~


펙트럼 틴케이스 프리미엄 미세모칫솔 12개입 부드러운모



일반 이중미세모랑은 확실히 단면이 차이가 있어요. 1단의 초극세모와 2단의 미세모 구성으로 되어 있어서 단면이 일정하게 정돈된 느낌은 아니에요 양치질을 하면 아플거 같지만 정말 부드러워요 해당 제품의 상품페이지도 풍성함 때문에 교정중인 치아도 동일한 세정력을 발휘하고, 일반 치아의 치아 틈새도 효과적으로 세정 가능함을 보여주세요. (출처: 플레인하우스 상품페이지)

 

 

출처> 플레인하우스 상품페이지

 

 

 

 

펙트럼 틴케이스 프리미엄 미세모칫솔 12개입 부드러운모

 



0.01mm 프리미엄 초극세모라서 손으로 만져도 부드러워요. 확실히 잇몸에 부담이 있는 분들에게 강추 합니다.


펙트럼 틴케이스 프리미엄 미세모칫솔 12개입 부드러운모

 

펙트럼 틴케이스 프리미엄 미세모칫솔 12개입 부드러운모

 


사무실에 칫솔 살균보관케이스에 안성맞춤이네요. 칫솔이 워낙 색이 이뻐서 어디서나 어울리네요~ 직장 동료도 나눠주니 좋아하세요. 특히 고급진 색상과 부드러운 칫솔모가 너무 좋다네요


펙트럼 틴케이스 프리미엄 미세모칫솔 12개입 부드러운모



이번에 집에 칫솔도 모두 교체를 하네요 양치질 할때마다 잇몸이 아프신 분들에게 정말 추천하고, 자취생 선물용으로, 지인 선물용으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