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book review

[도서리뷰] 파이썬독학으로 따라하기 쉬운 파이썬교재 - 338 예제로 완성하는 파이썬

테레레 2021. 4. 6.
728x90


데이터 분석에 관심이 많아 조금씩 파이썬 공부를 시작했다. 웹크롤링, 데이터 분석 등 배우면 유용해서 R 프로그래밍 보다는 파이썬으로 공부를 시작했어요 (웹디자인이나 더 확장성이 보여서 쉬운 R보단 파이썬으로 시작했어요. 파이썬도 다른 언어에 비해서 초보자가 배우기 좋네요)

 

338 예제로 완성하는 파이썬 

 


338 예제로 따라하기만 해도 공부하기 좋은 파이썬 기초 도서 입니다~ 쉬운 예제부터 문제까지 골고루 있어서 이해하기 어려웠던 객체지향까지 쉽게 이해가 되었어요~ 생각보다 진도가 빠르게 나가서 놀랬어요~

 

338 예제로 완성하는 파이썬 

 

338 예제로 완성하는 파이썬 

 

338 예제로 완성하는 파이썬 

 

338 예제로 완성하는 파이썬 


정말 파이썬 설치부터 문법 하나하나 다 알려줍니다. 공부하면서 어려운 부분은 코딩스쿨이란 사이트에서 저자와 1:1 로 Q&A 해결할 수 있어요

 

http://codingschool.info

 

코딩스쿨

 

codingschool.info

 

338 예제로 완성하는 파이썬 

 

728x90


각 문항마다 예제가 있고, 어떻게 실행될 것인가 미리 말해줘요 그리고 각 항목마다 어떻게 해석되는지 한줄한줄 알려줍니다 (이 부분이 정말 좋아요~) 다른 책도 예제 도서는 많은데 한 줄 한 줄 해석해주는 도서는 많이 없는데 이렇게 친절할 수 없어요~

 

338 예제로 완성하는 파이썬 

 


마지막에 코딩연습으로 실력을 테스트 할 수 있어요. 다만 아쉬운 건 연습문제 난이도가 좀 더 어려운게 많았으면 해서 (욕심만 많아요~ 잘하지도 않으면서 ㅎㅎ)

 

338 예제로 완성하는 파이썬 


독학으로 공부하기 쉬운 교재인데 추천드려요~ 이제 차근차근 파이썬 공부해서 포스팅을 올려야 겠어요~
#파이썬책, #파이썬책추천, #파이썬교재, #파이썬독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