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product review

[제품리뷰] 콜레스테롤 직장인영양제 콜레스마늘 골드

테레레 2022. 8. 4.
728x90

 

마늘 영양제를 소개해봅니다. 마늘이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음식으로 유명하죠

요즘 재택근무를 하면서 피자, 햄버거 같은것을 자주 사먹곤 하는데, 고칼로리 식품을 먹으면서 걱정되는 것이 콜레스테롤 수치에요. 건강검진을 하면 항상 보는게 콜레스테롤인데 미리 건강관리를 해야 좋으니 지금이라도 챙겨먹습니다.

 

 

국내 유일 마늘 성분 영양제, 마늘 영양제 [콜레스마늘 골드]

마늘 영양제를 소개해봅니다. 마늘이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음식으로 유명하죠

요즘 재택근무를 하면서 피자, 햄버거 같은것을 자주 사먹곤 하는데, 고칼로리 식품을 먹으면서 걱정되는 것이 콜레스테롤 수치에요. 건강검진을 하면 항상 보는게 콜레스테롤인데 미리 건강관리를 해야 좋으니 지금이라도 챙겨먹습니다.

 

[닥터스 뷰] 콜레스 마늘 골드

 

국내 유일 마늘 성분 영양제

마늘 성분 영양제는 대부분 해외 제품이었는데, 국내 기업 제품이라서 안심되네요. 마늘 외 홍삼 성분도 있네요.

 

마늘의 효능

콜레스테롤은 세포의 세포막을 구성하고 신체기능에 중요한 호르몬을 합성하는데 중요하기에 필요하시만 과다할 경우 동맥경화증이 유발되어 각종 혈관 질환이 발생활 위험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방법은 마늘이 좋다고 합니다. 마늘의 효능과 효과에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효과가 인정되었고 마늘은 기억력 개선과 항상화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닥터스 뷰] 콜레스 마늘 골드

 

[닥터스 뷰] 콜레스 마늘 골드

 

홍삼의 효능

마늘 외 다른 성분도 들어있네요. 바로 홍삼이네요. 홍삼은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형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네요. 항산화에도 도움이 되니 확실히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들로 구성이 되었네요.

홍삼농축액분말을 함께 섭취할 수 있으니 1석2조네요.

 

 

상품 개봉

 

[닥터스 뷰] 콜레스 마늘 골드

 

상품을 구매하시면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답게 친환경 포장재를 이용해서 배송이 오네요. 

우체국에서 친환경 포장재를 도입을 했던데, 확실히 친환경 포장재를 받으니 기분이 좋네요.

 

 

[닥터스 뷰] 콜레스 마늘 골드

 

[닥터스 뷰] 콜레스 마늘 골드

 

상품은 400mg x 60캡슐 제품이에요. 양이 한달치라 부담없네요. 

 

 

콜레스마늘골드 섭취방법

 

[닥터스 뷰] 콜레스 마늘 골드

 

[닥터스 뷰] 콜레스 마늘 골드
[닥터스 뷰] 콜레스 마늘 골드

 

콜레스 마늘 골드는 1일 2회,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저는 아침, 저녁으로 식후에 1캡슐씩 먹고 있어요.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은 반드시 원료(성분)을 확인하시고 섭취하시기 바래요.

 

 

[닥터스 뷰] 콜레스 마늘 골드

 

[닥터스 뷰] 콜레스 마늘 골드

 

캡슐은 2cm 정도입니다. 크기가 작으니 부담없이 물과 함께 복용하시면 되세요

마늘분말, 홍삼분말이나 액상으로 먹으면 냄새도 맛도 부담이 되어서 꾸준하게 복용하기 힘든데, 이렇게 캡슐로 되어있으니 무취 무향이니깐 평소 홍삼이나 마늘 향에 대한 거부감이 있었던 분들도 간편이 섭취 할 수 있답니다.

 

 

[닥터스 뷰] 콜레스 마늘 골드

 

60캡슐이라서 한달분량이니깐 꾸준하게 섭취하고 효과가 좋으면 추가로 구매를 해봐야겠어요

 

예전에 마늘분말이 좋다고 해서 섭취해봤는데 정말 번거롭고 결국엔 버렸는데, 캡슐 타입이라 매일 섭취하기 편하네요

많은 분들의 후기를 찾아보니 피로회복에 좋다. 활기찬 일상이 되는거 같다고 하네요. 저도 꾸준히 먹으면서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많은 변화가 있을 것 같다는 기대를 해봐요

 

 

할인이벤트 중 | 프라이스 컷 공홈

콜레스 마늘 골드 상품은 프라이컷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다양한 제품 할인이나 이벤트도 자주하여, 다른 건강보조식품을 찾아서 저렴하게 구매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https://www.pricecut.co.kr/

 

프라이스컷

(주)메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 프라이스컷(Pricecut)입니다. 생산자 직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여러분을 만족시켜드립니다.

www.pricecut.co.kr

 

 

댓글